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
opga303.com 입니다.
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접속 주소는 opga304.com이며,
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피가이드 업소 후기 기본양식
다음 양식에 맞게 정성스런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① 방문일시 : 10월 30일
② 업종명 : 안마
③ 업소명 및 이미지 : 강남 바니클럽
④ 지역명 : 강남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디올 (새로온 언니라 아직 프로필이 올라오지 않아 비슷한 언니 사진으로 대체)
⑥ 업소 경험담 :
쿠폰을 제공해주신 오피가이드 운영자님과 바니클럽 실장님께 감사드립니다.
주중에 강남인근에서 볼일이 있어 갔다가 전화드려서 예약하고 문자받은 주소로 이동하였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니 밝은 조명에 손님들이 벌써들 북적대고 있네요~
실장님과 스타일 미팅하고 새로와서 아직 프로필도 등록되지 않은 디올 언니로 추천받아서 빠르게 씻은 후에 바로 클럽으로 입장하였습니다.
클럽에서 디올언니가 저를 반겨주며 살갑게 이야기를 건네는 디올 언니를 전체적으로 스캔해보니 예명을 참 잘 지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섹시하면서 귀여운 마스크에 C컵의 풍만한 자연산 가슴에 비율좋은 몸매까지 그리고 친절한 마인드가 장착되니 명품 그 자체었습니다.
클럽식 복도에서 디올언니에게 똘똘이를 애무를 받으니 똘똘이가 어느새 기립하고 빨갛게 달아올랐네요~
디올 언니가 맛배기로 앉아있는 저에게 뒤로 돌아서 삽입을 해주며 앞으로 있을 광란의 밤을 예고해주듯이 맛배기를 보여줍니다.
그리고 복도를 지나 디올 언니의 방으로 이동하면서 보니 문이 없는 각각의 방에서 손님들과 언니들이 뒤엉켜 있는 모습을 보니 벌써부터 저도 흥분을 감출수가 없습니다.
디올 언니방에서 잠시 토크를 하며 디올언니는 샤워기로 물의 온도를 맞추며 물다이 배드도 따듯하게 데워주며 물다이 준비를 한 후에 저를 부릅니다.
물다이에서 업드려 누워서 뒤판부터 디올언니의 물다이 실력을 마음껏 즐겨 봅니다.
거의 문어를 연상할 수 있게 제 몸에 딱 부터서 입과 혀로 저의 온 몸을 부항을 떠 주며 저의 온몸의 감각을 깨워줍니다.
또한 빳데루 자세를 취하고 저의 뒷문을 사정없이 공략해 주며 저의 심벌을 만져주니 저의 심벌이 커질 수 있는 최대 크기로 자라났습니다.
물다이가 끝나고 다시 한번 몸을 샤워시켜 준 후에 물기를 닦고 침대로 가서 디올 언니가 올때를 잠시 기다리니 디올 언니가 물다이 주변을 정리하고 침대로 왔습니다.
이제 다시 2차 전으로 디올 언니가 저를 애무한 후에 여성상위 테크닉으로 저의 심벌을 사정없이 흥분시켜 준 후에 공수 교대를 하였습니다.
이제 제가 정상위로 디올 언니의 왁싱한 이쁜 짬지에 삽입을 하고 사정없이 피스톤 운동을 하니 디올 언니의 신음소리가 점점 커집니다.
슬슬 신호가 오기 시작해서 뒤치기로 자세 요청하시 디올 언니의 허리와 엉더이를 만지면서 정상을 위해 힘차게 피스톤 운동을 하다가 시원하게 한가득 발싸를 하고 디올 언니의 등을 끌어안으며 여운을 즐겼습니다.
콘돔을 깨끗이 처리해준 후 마무리 샤워를 시켜주고 헤어지기 아쉬운 마음에 포옹을 하고 다음에 다시 지명해서 오겠다고 약속하며 한층 개운해진 몸과 마음으로 바니클럽안마를 나왔습니다.
일반 안마와는 다르게 클럽안마에 신나는 음악과 언니들의 텐션이 높아서 신나는 분위기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어서 아주 만족스러운 달림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