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오피가이드 공식 접속주소는
opga303.com 입니다.
이외에 접속주소는 모방 카피사이트입니다.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
다음 접속 주소는 opga304.com이며,
공식트위터에 항상 안내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피가이드 업소 후기 기본양식
다음 양식에 맞게 정성스런 글 작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① 방문일시 : 어제
② 업종명 : 안마
③ 업소명 및 이미지 : 카사노바 (이미지 하단 삽입)
④ 지역명 : 강남
⑤ 파트너 이름 및 이미지 : 나나
⑥ 업소 경험담 :
먼저 이벤트를 열어주신 운영진과 원가권을 협찬해주신 업소 관계자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 예약 과정
카사노바 예약 과정은 의외로 빡셌습니다. 손님이 많아서 예약하기 힘들었 건 아니고, 실장님들한테 몇 단계 과정을 거쳐야 했습니다 ㅋㅋ
길게 얘기하긴 그렇고, 아무튼 나나 언니를 보기 위해 주간에 문자로 예약을 했었는데, 처음에는 원가권 사용이 안 된다고 하셨다가 마침내 예약을 성공했습니다.
딱히 원가권에 거부감 없이 잘 응대해주셨습니다.
2. 업소 방문
카스노바는 건물 하나를 통으로 쓰는 대형 업소인데, 2호선 강남역에서 전력질주 하긴 좀 힘들고 (언덕길..ㅋㅋ) 아무튼 금방 도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출입구가 살짝 골목 안쪽에 있어서 뻘쭘한 일이 없어서 좋았습니다. 어떤 곳은 평일 낮인데도 업소 바로 앞에서 남녀노소 담패를 비는 바람에 업소 들어가기 민망한데, 카사노바는 그런 일이 없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3. 업소 소개
안으로 들어가니 스텝 분이 친절히 맞아주시며 카페 (?)로 안내해주셨습니다. 카페 인테리어도 좋고 삐까뻔쩍해 보이네요.
락커룸 또한 공간이 깨끗하고 아주 넓어서 좋았습니다. 어떤 곳은 락커룸이 좀 작은데 카사노바는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샤워실도 정돈이 잘 되어 있어서, 따뜻한 물로 샤워를 마치고 나오니 스텝분이 언니한테 안내해 주기 위해 기다리고 계셨네요.
친절하신 스텝 님!